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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사(또는 각종단체)에서 소속 임직원(또는구성원)에게 주택자금(주택의 구입·신축·증축·개축 또는 임차에 필요한 자금)이나 기타 생활안정 및 복지증진을 위한 자금을 대여하는 경우, 소속직원의 대여자금의 상환채무를 보증해 드리는 상품입니다.
 
■ 보상하는 손해
회사등으로부터 주택자금 또는 기타 생활안정자금을 대여받은 소속직원(보험계약자)이 상환기일에 그 자금을 상환하지 않음으로써 회사(피보험자)가 입은 손해을 보상해 드립니다.
 
■ 보험기간 및 보험가입금액
보험기간 자금 대여기간을 원칙으로 하며, 자금 대여기간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예정 대여기간에 일정기간을 가산 할 수 있습니다.
보험가입금액

대여금액 또는 대여금액에 일정금액을 가산한 금액으로 합니다.

 
■ 보험 청약시 구비서류
1. 생활안정자금보증보험 청약서 및 약정서(당사소정양식)

2. 자금대여계약서(사본)
 
■ 협약 체결 절차 및 구비서류
 

* 협약 체결 필요서류

1.협약 체결 요청공문

2.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
3.법인등기부등본 1부

4.최근 결산기의 감사보고서(결산서) 또는 재무재표 등 공신력 있는 자료

5.자금대여규정 사본 1부

6.대출계약서 또는 신청서 사본 1부